본문 바로가기
맛 따라

[연희동 칵테일바] 192-29 (현 연남동 브래디스 칵테일)

by 여름뿅 2023. 3. 20.

* 2021년 6월에 방문했던 곳입니다.

 

친구가 정말 괜찮은 칵테일 바를 발견했다고 해서 들뜬 마음으로 방문했다.

신기하게 칵테일 위에 버블이라는 기포? 같은 것을 올릴 수 있었는데, 당시에는 가게가 리뉴얼 중이어서 불가능했다ㅠㅠ

내가 방문했을 때까지만 해도 가게는 연희동에 위치해있었다.

현재는 마포구로 이전해 가게 이름도 "브래디스 칵테일"로 변경한 것 같다.

내부가 정말 예뻤다.

개인적으로 화이트 톤은 너무 공적이고 차가운 느낌이 들어 선호하지 않는데, 이곳은 곳곳에 초를 둬 굉장히 따뜻하게 느껴졌다.

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칵테일병과 식물을 살짝 무질서하게 둬서 더 편안한 마음이 들었다.

내 집을 갖게 되기까진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, 만약 인테리어를 한다면 이런 식으로 해도 굉장히 깔끔하고 포근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.

 

 

 

칵테일과 감바스

저녁 식사를 한 후여서 음식은 감바스 하나만 시켰다. 그리고 각자 칵테일을 1잔씩 시켰다.

참고로 나와 내 친구는 둘 다 술찌이다. 그래서 술을 잘 마시지 않으며 마셔도 도수가 약한 칵테일이나 과일 소주만 마신다.

약 2년 전의 기억이지만 이곳의 칵테일은 알콜 맛이 다른 칵테일보다 더 강하게 났던 것 같다.

그래서 칵테일은 거의 마시지 못했다 ..

이전한 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, 가격대가 조금은 있기에  기본적으로 주류를 즐기시는 분들이 가는 게 좋을 것 같다.

참고로 감바스는 정말 맛있었다. 감바스 좋아해서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 먹어본 곳들 중에서 가장 내 입에 맞았다.

감바스 맛집.

 

가게 이전으로 내가 방문했던 곳은 없어졌고 현재는 위 지도에 보이는 곳으로 이전한 것 같다.

따라서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참고해서 가시길 바랍니다.

댓글